UX는 사용자가 상품이나 서비스를 경험(사용)하면서 얻는 기억
별점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theme.eyoom.net/bbs/?t=Vr 주소복사
본문
국제표준화기구(ISO)는 UX를 ‘제품, 시스템, 서비스의 사용 결과로 생긴 인간의 지각과 반응’으로 정의하고 있으며, 미국의 경영 컨설팅 기업 닐슨노먼그룹은 ‘UX를 기업의 서비스, 제품과의 상호작용에서 얻는 모든 측면’이라고 정의했다. 사용자 인터페이스(UI)가 사용자가 상품, 서비스를 쉽게 쓸 수 있도록 하는 기술적 의미에 초점을 맞춘데 비해 UX는 UI의 개념에 더해 사용자의 느낌, 만족감 등을 포괄한다고 볼 수 있다.
좋아요!
Progress Bar 81%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